올해 최고 뜨거운 여름날 신반장 입니다.

대부분 협력 업체들은 휴가에 들어갔네요.

(이런 날씨 휴가는 무슨 휴가죠? 응?!)

이런날엔 에어컨 아래가 최고다;;

진심으로 외치며~!

간만에 느긋하고 잔잔하게 근무 중입니다.

(더위 한 풀 꺾이면 휴가를 떠나려 해요)

 

오늘 포스팅은

올 해 들어 퍽이나~ 슬픈 업무 일기랍니다.

ㅋㅋㅋㅋ

올해 초 신상품 개발 리스트에 샷 잔이 있었어요.

지류나 원단을 벗어나서

새로운 품목을 다루고 싶기도 했고~

여러 요청도 있었거든요.

샷잔 기념품이란?

소주잔 보다는 조금 큰 사이즈지만

부피도 작고 가벼워서

외국 기념품 샵에 가면 흔하게 볼 수 있는데요.

↓요런 느낌?

수집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런데 국내에는 다양한 샷잔을 찾기 어려웠어요.

그래서!! 본격적으로 샷잔 기념품 제작에 돌입했지요.

첫 판매처가 될,

제2 롯데월드 - 서울스카이 타워를 기준으로 시작합니다.

step1.

디자인 시안을 잡고,

step2

적절한 유리잔을 고르고,

step3

디자인 전사지 생산을 하고,

step4

컵을 가마에 구워,

step5

샘플을 만들었지요.

결과는!!

.

.

.

두둥!

만족 만족 만족

딱! 원하던 형태로 탄생했어요.

단계를 보자면 단순하지만~

남녀노소 쉽게 가질 수 있도록

소비자 가격을 3,000원 선에 맞추고 싶어서

다양한 유리컵 견적과 전사 공장 섭외 등

발품을 엄청엄청 팔았답니다.

그렇게

포장용 박스 디자인도 끝내고~

:-)

신나게 좀 더 많은 양으로 생산을 했지요.

그런데 요즘 날씨가... 온도가....

여름이 미쳐서 였을까요?

동일한 온도로 설정했는데

이것은 매우 단순한 전기 가마인데,,,

후후

비용도 시간도 모두 모두

허공에 날리는

대참사가 일어났지 뭐에요.

조작 미숙이었는지

정말 온도 문제인지

수량이 많아선지

........

정확한 결론은 못내렸어요.

그저

이 더운날 저의 빡침이

이루 말할 수 없었다는것.

가마실은 얼마나 덥게요?

ㅋㅋㅋㅋ

무튼

지난 주 이렇게

뜨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영세한 자영업자가

최소한의 비용과 시간을 들여,

새로운 것을 만들때 종종 겪는 일이고

계산기를 두드릴 땐

언제나! 가슴 아픕니다.

-

그러나

카인드펄슨이

유리컵 기념품을

만들 수 있게되었어요.

_

소량 생산도 꽤 자신 있답니다.

전문가분들에게 많이 주워들었고,

여러 시도 끝에

크고 작은 노하우가 생겼거든요.

-

그리고,

ㅎㅎㅎ다음주쯤

:-) 카인드펄슨 사무실 혹은 공장에

소형 전기 가마도.. 하나 들어올 예정이에요.

왜때문인진

ㅎㅎㅎ

다들 공감하실테죠.

여기까지

덥고 슬픈 업무 일기입니다.

-

언제나 기념품 고민은 카인드펄슨과 함께 해주세요.

 

또올게요 안녀엉.

 

외국인 선물 기념품 만나는 곳은?

↓↓

http://smartstore.naver.com/kindperson

 

Posted by Kindperson 신반장

감성기념품 제작소 카인드펄슨

:-) 신반장 입니다.

설날이 지나고 하니 날씨가 좀 풀린것도 같지만,

이번 겨울은 너어어어무나 추웠습니다.

한파가 몰아닥친다는 소식을 듣고

카인드펄슨 김천 공장의

진짜 반장 신반장님이 걱정 되어

(사랑합니다)

후루루룩 다녀왔습니다.

_

카인드펄슨에서 제작한

예쁜 기념품들은 이 곳에 보관하구요.

주기적으로 포장 완료 후 서울로 넘어 옵니다.

이 날 주요 미션은

재고 확인하기,

뽁뽁이와 문풍지 부착 하기,

적절한 곳에 소화기 두기!!

↓↓↓

고구마도 구워지는 아늑한 곳이지만,

(짱맛있음)

화로는 조심해야합니다.

최근 안타까운 화재 사고가 많았자나요~

얼른 소화기를 가져다 두었습니다.

모든 임무를 마치고

차 한잔 컷!

사진으로 보니 제가

짱 멋있는 추리닝을 입고 갔었네요.

새파란.

허허

:-) 

여기까지

김천 공장 한파 점검 후기 입니다.

또올게요.

안녀엉.

 

 

카인드펄슨의 기념품이 궁금하다면?!

↓↓

http://smartstore.naver.com/kindperson

 

 

 

Posted by Kindperson 신반장

카인드펄슨 신반장 입니다.

수호랑 반다비 상품들이 너무 귀엽다는 소문을 듣고!!

:-) 설 연휴 직.전

평창 동계 올림픽 구경 다녀왔어요.

기념품 공식 스토어 부터 부지런히 찾아 갔지요.

평창 대관령 메인 스타디움에 들어가면

(당일 경기 입장권 있으면 무료 입장)

이렇게 거대한 기념품 스토어가 있어요.

작은 자석, 배지, 키홀더 부터 ~

특히 쿠션과 인형이 너어어어무 귀엽고 반응도 좋습니다.

그릇도 특별!

임효준, 윤성빈 선수가 쓰고 있던 모자도 보이구요.

양말!

스노우볼!

패션 구역!

먹을것들!

슬리퍼, 저금통, 장난감 등등

외국 디즈니 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이상으로

너무 멋진 캐릭터 상품이 다양합니다.

:-)

카인드펄슨에서도 공식 상품 개발을 고민했었는데,

일정상 포기 했던 점 아쉬움이 남네요.


스토어만 보고 오면!

더-더-아쉽죠!!


이어서 평창 동계 올림픽 여행! 꿀팁 담아,

루지(썰메) 경기 관람 후기도 전할게요.

Posted by Kindperson 신반장